인기 골프게임 ‘샷온라인’ 엔돌핀에서 채널링 서비스 실시
오는 3월 24일까지 엔돌핀 회원 대상, 제주도 1박 2일 골프투어 이벤트 진행
엔돌핀 통해 캐주얼게임 라인업 강화와 함께 본격적 채널링 비즈니스 확대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은 자사의 게임포털 엔돌핀을 통해 온네트가 개발, 서비스하는 ‘샷온라인’ 채널링 서비스와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샷온라인’은 다양한 유저들과의 라운딩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RPG 속성의 풀(Full) 3D 골프게임으로, 실제 프로 골퍼들의 모션을 캡처해 캐릭터에 적용시키는 등 현실감 높은 게임성으로 오랜 기간 유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엔돌핀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엔돌핀에서 샷온라인을 즐길 수 있으며, 와이디온라인은 엔돌핀에 최초로 골프게임을 추가함으로서 오디션, 오디션2에 이어 캐주얼게임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한편,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2월 17일(목)부터 3월 24일(목)까지 샷온라인의 초보자 맵 ‘시티파크 퍼블식(9홀)’을 5회 이상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1박 2일 골프투어 상품권(2인)’을 3명에게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 채널사업팀 김영렬 팀장은 “와이디온라인의 게임포털 엔돌핀을 통해 더 많은 유저가 샷온라인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채널링 비즈니스를 통해 엔돌핀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더욱 다양화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엔돌핀(www.ndolfi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Comment '1'
  • ?
    촐챡 2011.02.17 13:54
    골프룰만 알았어도 해보는건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