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 데빌진영이 함께 신규 보스와 대결하는 카오스 전쟁 ‘아마게돈’ 업데이트
최강의 보스가 출현하는 신규 맵 ‘장난감 협곡’ 추가
최강 아이템 ‘황금월계관’, 캐시상금 2천만원, 10종 공짜아이템 등 선물도 펑펑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를 서비스하고 있는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카오스 전쟁 ‘아마게돈’과 신규 보스맵 ‘장난감 협곡’을 업데이트 한다고 27일 밝혔다. 

‘아마게돈’은 지난 2008년 4월에 성황리에 진행되었던 카오스 제너레이션의 두번째 에피소드로, 엔젤진영과 데빌진영으로 나뉘어 최강의 보스와 전쟁을 치루며 총 2,000만원의 캐시상금과 테일즈런너 최강의 아이템 ‘황금월계관’에 도전하게 된다.

신규 맵 ‘장난감 협곡’은 아기자기한 장난감 장애물과 비행구간 등을 통해 다양한 재미는 물론, 2차 변신을 통해 테일즈런너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신규 보스가 등장한다.

테일즈런너는 지난 12월부터 ‘카오스: 새로운 시작’이라는 타이틀로 총 11편에 걸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공개되는 영상과 스토리 만화로 유저들의 관심을 자극하여 이어지는 게임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이 더욱 뜨겁다.

특히 이번 ‘아마게돈’ 업데이트는 전체 11편 중 가장 핵심이 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작년 말부터 이어진 성장세의 정점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나우콤 임헌중 PM은 “겨울방학을 기점으로 시작된 캐주얼 게임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현재는 대부분 종료되었지만 테일즈런너는 지금부터가 하이라이트!”라며, “절정을 향해 달려가는 ‘카오스: 새로운 시작’의 남은 업데이트에도 계속해서 많은 관심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아마게돈’ 전쟁이 시작되는 29일에는 전쟁 준비를 위한 ‘칼라 월계관’과 10종의 공짜아이템 선물을 참가자 모두에게 지급한다.

또한 전쟁 기간 중, 신규 보스맵 클리어 보상으로 받는 카오스 결정체는 뽑기기계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즉석에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