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사전 공개 테스트 실시
- 9종의 맵, 2종의 캐릭터, 6종의 풀 세트 아이템 공개
- 18일부터 24시간 서비스 계획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 하고 ㈜엔플레버(대표 박승현)가 개발한 캐주얼 인라인 게임 <스트리트기어즈> (http://sg.wemade.com) 가 사전 공개 테스트를 하루 앞두고 오픈 컨텐츠를 공개 한다.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에서는 ▲ 시원한 해변가, 눈 내리는 할렘가 등 다양한 배경의 그라인드 레이싱 맵 9종 ▲ 2종의 캐릭터 ‘루나’ 와 ‘루키’ ▲ 각 캐릭터당 6종의 풀 세트 아이템 ▲ 총 12종의 환상적인 트릭 플레이가 공개되며, 오픈 베타를 앞두고 있는 만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 하고자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위메이드 노철 상무이사는 “<스트리트 기어즈>는 실제 인라인의 느낌을 잘 살리면서도 환상적인 트릭 플레이 및 독특한 조작감으로 특유의 게임성을 갖췄다” 며 “여름을 앞두고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을 찾는 분들께 최적의 놀이터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오픈 베타를 앞두고 있는 만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덧붙였다.

‘손끝으로 즐기는 인라인 테마 파크’ <스트리트 기어즈>는 11일부터 매일 오후 4시에서 10시까지 하루 총 6시간 동안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일주일간 안정화를 거친 후 18일부터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