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카오스, ‘서큐버스’ 이미지 공개해 23일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 고조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라스트카오스>에서 곧 실시하는 ‘서큐버스의 부활’ 업데이트 내용과 ‘서큐버스’ 이미지를 16일 공개했다. 

‘서큐버스의 부활’은 23일 예정인 <라스트카오스>의 2010년을 장식할 대규모 업데이트로 티저 페이지 오픈을 통해 ‘서큐버스’ 등 신규 콘텐츠가 대폭 추가됨을 알리고 있으며, 티저 페이지 오픈 후 홈페이지 방문자수가 20% 이상 증가하는 등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중 가장 기대를 얻고 있는 ‘서큐버스’는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강력한 능력의 신규 콘텐츠로 아직 그 정체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섹시한 악녀의 모습을 담은 이미지가 우선 공개됐다. 

‘서큐버스’의 정체는 23일 밝혀지게 되며, <라스트카오스> 공식 홈페이지의 ‘서큐버스의 부활’ 티저 페이지에서는 그 정체에 대한 댓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라스트카오스>는 ‘서큐버스’ 이미지 공개와 함께 티저 페이지에 미리 발표한 업데이트 내용 외 항목들을 추가로 공개했다. 

먼저 게임 내 지역 개편과 신규 던전 ‘트라비아 계곡’의 추가로 새로운 모험을 예고하고 있으며, 각 부분의 최고 달성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랭킹 시스템 등을 도입함으로써 유저 보상 부분을 대폭 강화한다. 뿐만 아니라 유저 편의를 위해 미리 보기 등이 가능하도록 상점과 UI 개편도 실시한다. 

<라스트카오스>의 ‘서큐버스의 부활’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lastchaos.barunson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