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 박관호)의 대표 무협MMORPG <미르의 전설2>가 겨울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15일(수)부터 시작되는 <미르의 전설2> ‘설목촌 겨울 축제’는 연말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꾸며져, 이용자들의 즐거운 겨울을 책임질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각 마을에 위치한 ‘산타’ NPC와 만나 ‘설목촌’ 지역으로 이동 후 낚시를 함으로써, 각종 혜택의 아이템을 담고 있는 ‘비밀 보따리’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하얀 뭉코’를 잡아 ‘수상한 종이’를 구하면, 고급아이템들이 제공되는 ‘얼음 동굴’로 입장할 수 있다. 

특히, ‘설목촌’과 ‘얼음동굴’에서 발견 가능한 ‘온기의 구슬’ 아이템을 모을 경우, ‘갤럭시탭’과 ‘목도리’ 등이 선물로 증정될 것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는 이용자들의 즐거움이 배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미르의 전설2>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올 겨울도 어김없이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위메이드가 마련한 이벤트와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르의 전설2> 겨울맞이 이벤트는 내달 5일까지 진행되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www.mir2.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촐챡 2010.12.16 14:38
    겨울이라고 눈왔나보네..ㅋㅋ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