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현대디지털 엔터테인먼트㈜(대표 전동수)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레이싱 게임 시티레이서에 신차 MST-SH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1월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MST-SH는 S클래스 차량으로 기존의 S클래스 차량 못지 않게 뛰어난 밸런스와 친숙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신차의 출시와 함께 MST-SH의 전용 드레스 업, 전용 휠, 전용 프론트, 백 라이트가 추가되었다.

신규 데칼 스티커도 추가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데칼 스티커는 쉘비 코브라 이미지 컨셉이 특징인 레이싱 사이드 1종과 다양한 디자인의 테마etc 2종으로, 차량을 더욱 개성 있게 꾸밀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1월 업데이트와 함께 드리프트 배틀 시스템이 추가 되었다. 드리프트 배틀은 차량의 스피드를 겨루는 승부방식이 아닌, 코너를 미끄러지듯 주행하는 드리프트 코너링을 구사하여 차량간의 주행 퍼포먼스를 포인트로 구분, 승부하는 경기이다.

1월 말에 진행되었던 업데이트와 함께 설날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먼저, 새해 복 이벤트로써 게임 내 퀘스트나 서킷 챔피언쉽, 서킷 드리프트, 다운힐등을 통하여 드랍된 아이템을 획득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드랍 아이템은 상점을 통하여 100캐시, 500캐시로 교환이 가능하다.

그 다음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드랍률 2배 이벤트’이다. 현대디지털 측은 “설날 연휴동안 시티레이서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아이템 드랍률을 향상 시켰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골타/폭타 예고제 이벤트와 리플을 단 유저의 수만큼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덕담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한 현대디지털 측은 “기존의 시스템에 대한 개발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스템적인 요소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더욱 알차고 즐거운 이벤트를 진핼 할 예정이다.”며, “앞으로 진행될 업데이트에도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업데이트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시티레이서 홈페이지(http://www.ctracer.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