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1
“㈜휴리브”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팀보이스’가 2월 1일부터 월 정액제에서 무료화로 전환되었다.

‘휴리브’는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팀보이스2.0 서비스를 유저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존의 정액제를 탈피하고 새롭게 추가된 음성변조, 보이스이모티콘, 빅룸 등의 차별화된 아이템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휴리브’ 이민석 대표는 “의사 전달 목적의 실시간 다자간 음성 채팅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고 기존의 텍스트 채팅과 차별되는 서비스 및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팀보이스만의 장점을 살려나갈 것”이며 “이번 무료화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팀보이스2.0 서비스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더 많은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팀보이스’는 세계 최초로 20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자간Voip 서비스를 시작으로 ‘팀보이스’ 뿐만 아니라 ‘팀보이스 패밀리’, ‘I-Phone’ 서비스를 통해 많은 유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최대의 다자간 보이스 채팅 서비스이다.

특히 지난 2월1일 업데이트된 팀보이스2.0 서비스는 ‘휴리브’가 획득한 특허 기술을 이용하여 사설IP기반의 유저들이 별도의 설정 없이 쉽고 편리하게 양질의 Voip서비스를 이용하는 기능뿐만 아니라 사운드 매니지먼트, 보이스 이모티콘, 음성변조 기능추가등을 통해 안정적인 Voip서비스 및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해주고 있다.

‘휴리브’ 서비스사업부 최현진 부서장은 “현재 팀보이스2.0 무료화 서비스 이후 눈에 띄는 이용자 증가 및 아이템 서비스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후 팀보이스 자체 서비스에서 만족하지 온라인게임 서비스 및 다양한 커뮤니티 사이트 등과의 긴밀한 제휴 및 채널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 접근성 강화에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팀보이스는 2월1일부터 팀보이스2.0업데이트 무료화 서비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팀보이스 공식홈페이지(http://www.teamvoic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알바트랜더 2008.03.21 00:39
    무료인 네이버폰에 밀려서 무료화선언 한거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