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자사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판타지비행 RPG <완미세계>의 최대 레벨을 상향 조정하고 인던을 비롯해 퀘스트와 아이템 추가 등 ‘영토전’에 이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이머들의 활발한 참여에 따른 신규 콘텐츠 추가임과 동시에 게이머들이 긴 설연휴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시기를 맞춰 준비한 것.

기존 최대 레벨을 78에서 87로 상향 조정한 것은 물론 신규 인스턴트 던전인 ‘눈보라 성전’을 오픈했으며, 150여 개에 이르는 퀘스트를 업데이트 하는 등 새로운 즐거움이 가득하다.

‘눈보라 성전’의 경우 명칭에서도 알 수 있듯 한때 부흥했던 성전이 신비스럽게 눈에 쌓인 모습을 하고 있으며, 눈과 겨울이라는 시기적 특성이 맞물리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탑승펫 속도 강화 등 도구 아이템 7종과 함께 새롭게 추가된 패션 아이템 22종은 <완미세계>의 이색묘미인 커스터마이징의 재미를 더하는 요소로서 게이머들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이 되고 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이사는 “<완미세계>는 국내 게이머들의 입맛에 맞는 풍부한 콘텐츠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며 “영토전에 이은 대규모 업데이트로서 전투와 커스트마이징을 즐기는 게이머들 모두를 위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완미세계>는 설날이벤트와 함께 흥미로운 대규모 전투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완미세계> 홈페이지(http://wanmi.netmarble.net/ )를 참조하면 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