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각자 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에서 퍼블리싱하고 인티브 소프트 (대표:이주원) 에서 개발한 <타르타로스 온라인>이 첫 일러스트를 공개한다.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PC게임 마니아 사이에서 탄탄한 시나리오로 큰 인기를 끌었던 PC게임 <타르타로스>를 온라인화 한 것으로 MORPG(Multi-play Online Role Playing Game 다중접속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와 대전액션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미들코어 액션 RPG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에 등장하는 총 9개의 캐릭터는 각각 확연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5명이 공개 되며, 비공개 테스트를 거칠 때 마다 등장인물이 출연하듯이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고 그에 따라 스토리가 확장, 전개되는 과정을 통해 마치 옴니버스식 로드무비 영화를 보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첫 일러스트는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 때 등장할 ‘이실리아’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캐릭터 고유의 특징과 배경을 일러스트에 담아 몽환적이고 비밀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이에 위메이드는 지금까지 2년 여 에 걸쳐 세밀하게 준비해온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첫 번째 게임 시사회”로 명명하고 오는 24일부터 28일 까지 5일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