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엠게임(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 중인 정통 무협 대작 3D MMORPG ‘영웅 온라인’에서 신년을 맞아 대규모 전쟁 시스템인 ‘영웅 대첩’을 1월 3일 공개한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영웅 온라인’의 ‘영웅 대첩’은 정. 사파 간의 대규모 전쟁 시스템으로, 2008년 무자년(戊子年) 새해를 맞아 유저들에게 신선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6개월 동안 심혈을 기울여 기획되었다.  

화려한 추수 배경의 외성 ‘백호원’과 하늘의 임금이 사는 궁궐을 뜻하는 본성 ‘자미궁’ 두 개의 성에서 진행되는 ‘영웅 대첩’은 매주 일요일마다 외성 점령 후, 본성의 공성전 총 두 차례에 걸쳐 정. 사파 총 200명 규모의 뜨거운 전투가 펼쳐진다.

‘영웅 대첩’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정파는 ‘천하정림지부’, 사파는 ‘구펀사림지부’의 문파 마을에서 ‘영웅대첩 관리인 NPC’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외성 전투와 본성 전투는 매주 일요일 각각 1시간씩 진행될 예정이다.  

‘영웅 대첩’에 참가한 모든 계파에게는 승. 패 계파로 나뉘어 탈명 무기, 파천 방어구 등 최고급 아이템들이 지급되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맛볼 수 있다.  

3D MMORPG ‘영웅 온라인’은 3040세대 성인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통 무협 게임으로, 국내 뿐 아니라 일본, 미국, 중국, 대만 등의 여러 지역에서 활발하게 서비스 중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