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에서 겨울방학을 맞이해 다양한 신규 총기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샷건 레밍턴(Remington)870’은 포인트맨 전용 총기로, 발사 후 재장전이 필요한 수동 급탄 방식을 특징으로 한다. 적정 수준의 거리에선 강력한 파워로 상대를 단번에 제압하는 위력을 보유하고 있어 좁은 지역에서 전투가 벌어지는 섬멸미션에서 많이 사용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기존 총기와는 다르게 재장전 중에도 발사가 가능해 전투 시 한 순간도 무방비로 노출 되지 않는다.

또한, 영화 ‘달콤한 인생’에서 강한 화력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러시아 자동권총 ‘Stechkin’도 새롭게 선보인다. 연사 시 탁월한 안정성으로 20발의 탄을 쉴 새 없이 뿜어낼 수 있는 Stechkin은 서브머신건 못지 않은 위력을 자랑하는 매력적인 총기로 평가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최근 게이머들 사이에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자동 팀 균형 채널을 추가하고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강제 퇴장 기능을 수정 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업데이트 직후부터 항상 정원 초과 상태를 이어가고 있는 자동 팀 균형 채널의 증설은 한층 치열한 전투 쾌감을 원하고 있는 많은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아바 사업팀 김정훈 팀장은 “겨울방학 및 연말연시를 맞이한 게이머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총기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겨울에는 더 많은 유저들이 아바의 살아 숨쉬는 전장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총기 업데이트 및 아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nag.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