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금일 자사에서 개발한 신개념 멀티웨폰 FPS 게임 ‘컴뱃암즈(Combat Arms)’에 ‘클랜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클랜(Clan)’은 온라인상에서 같은 종류의 인터넷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모임으로, 넥슨은 ‘클랜 시스템’을 통해 ‘클랜 관리 툴’, ‘클랜전 게임모드’, ‘랭킹시스템’ 등을 운영하며 유저 커뮤니티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클랜전’ 게임모드는 ‘4대 4’에서 ‘8대 8’까지 5선승 미션모드 또는 팀 데스매치모드로 진행되며, 유저들은 홈페이지나 게임 내에서 ‘클랜’을 생성하거나 생성된 클랜에 가입 후 금일 오픈된 클랜전 서버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이번 ‘클랜 시스템’ 도입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펼쳐진다. 금일부터 오는 1월 17일까지 3주간 클랜전에서 10승 이상을 거둔 클랜 중 10개 클랜을 추첨해 클랜 지원금을 각각 50만원씩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27일, 게임 내에 신규무기 2종을 업데이트 했다. 추가된 신규무기는 소총 ‘AK-74U’와 저격소총 ‘MSG-90’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게임머니(GP)로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컴뱃암즈의 특장점인 멀티웨폰 시스템의 공략스타일을 홈페이지 내 ‘컴뱃전략실’에 게재 시, 추첨을 통해 디지털캠코더(3명), 영화상품권(1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1월 17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ombatarms.nexon.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