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KTH(대표 송영한)의 게임포털 ‘올스타’(http://www.allstar.co.kr )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한 <십이지천2>의 비공개시범테스트(이하 CBT: Closed Beta Test)를 금일(27일)부터 실시 한다고 밝혔다.

‘전쟁... 그 이상의 전쟁...’ 이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2008년 기대작으로 급부상한 <십이지천2>의 1차 CBT는 27일 오후2시부터 30일 저녁7시까지 4일간 진행되며, 테스터 1만명 모집에 5만3천 여명이 몰리는 등 5:1의 경쟁률을 기록하면서 그 기대감을 더욱 고조 시키고 있다.

이번 1차 CBT는 서버의 안정성은 물론 다양한 맵에 분포된 몬스터 사냥을 비롯해 각 세력별 무공시스템 테스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기본적인 전쟁시스템인 ‘점령전’ 뿐만 아니라 ‘섬멸전’과 ‘파괴전’이라는 독특한 저레벨 전쟁시스템이 도입되며 상-중-하 3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쟁모드’가 적용되는 등 새로운 전쟁시스템을 대거 선보인다.  

한편, <십이지천2는> 아이템 드랍율과 경험치를 최고 4배까지 적용하고, 출석 이벤트, 레벨업 이벤트, 최고 레벨 및 최장 시간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대규모 ‘무림비급’ 이벤트를 통해 디지털카메라, PMP, 닌텐도DS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KTH 게임사업본부 홍지훈 팀장은 “1차 CBT인만큼 탄탄한 기본시스템을 바탕으로 <십이지천2> 만의 독특한 전쟁시스템을 경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쟁 모드를 도입했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한 차원 발전한 고품격 무협 온라인 게임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십이지천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12sky2.paran.com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