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킷소프트가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 하는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아스트로레인저’가 지난 22일 삼성 전자 프로 게임단 ‘칸’의 의상을 선보였다.

2007 EVER 스타리그 에서 삼성 ’칸’ 송병구 선수(P)의 결승전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된 삼성전자 ‘칸’ 코스튬은 ‘아스트로레인저’ 로고가 부착된 결승 전 당시의 유니폼의 디자인을 기초로 제작 되었으며 온라인 게임 내에 프로 게임단 유니폼의 아이템이 도입된 사례는 이례적인 일이다.

삼성전자 ‘칸’ 유니폼 아이템은 ‘아스트로레인저’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착용 할 수 있으며, 평소 삼성전자 ‘칸’의 팬이었던 유저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아스트로레인저’ 는 삼성전자 ‘칸’ 유니폼의 추가 이외에도, 매주 패치를 통한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며, 오늘 27일에는 두근두근 세트의 ‘곰옷’ 아이템을 비롯한 총 60여종의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스토리 스테이지 폭풍의 심연 partⅡ를 새롭게 선보이고, 펜타비전 DJMAX Online 의 음원 또한 추가 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스트로레인저’ 홈페이지(http://www.astroranger.com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