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란 온라인이 12월 20일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란 온라인 시즌2’라는 타이틀 아래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 했다고 밝혔다.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진행된 란 온라인의 이번 시즌2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서버 ‘세인트’를 비롯해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 되었다. 우선 지난 9월 Episode 4에서 추가된 신규클래스인 극강부의 전용무기와 스킬, 아이템이 추가 되었다.

이와 함께 란 온라인의 배경인 현대풍 도심을 시원하게 쾌속질주 할 수 있는 호버보드 SRC Hover가 추가되어 게임 내에서의 실감나는 보딩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보다 개성 있고 독특한 자신만의 캐릭터를 갖고 싶어하는 다양한 유저욕구에 부합하기 위해 문신, 클럽스타일, 라이더스타일등의 코스튬도 함께 추가 되었다.

또한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195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진입 할 수 있는 큐브형 큐브랩스 맵이 추가되어, 사상 초유의 전투 및 레이드가 벌어 질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을 위한 편의 차원에서 일부 게임NPC의 이동과 외형수정이 함께 진행되며, 백호와 라니베어 두 종류의 새로운 PET을 만나 볼 수 있다.

2007년 12월 20일 시즌2 업데이트와 함께 란 온라인에서는 게임 내 몬스터에게서 획득 할 수 있는 아이템을 모아 호버보드 아이템에 응모하면, 오프라인상의 휠바이크 당첨권에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를 비롯해 에스보드, 닌텐도DSL, 문화상품권 등의 상품을 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란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www.ran-online.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