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http://ava.pmnag.com )에서 초보 유저들을 위한 대대적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머니인 유로가 부족한 초보 유저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비 영구 무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무기들은 커스텀파츠도 다른 무기들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별도 제공되어 총기 개조 역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을 즐기는데 필요한 유로와 보급용 방탄복 및 수류탄을 지급하는 보급 주기가 30%로 단축되어 아바의 다양한 컨텐츠들을 보다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기존에 병장까지만 입장 가능했던 초보자 채널을 하사 2호봉까지로 확대 적용하고 개인별 성적(S/D)이 일정 수준 이하로 낮은 게이머들이 이용할 수 있는 별도의 채널을 신설해 초보 유저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이등병으로 진급 시 방탄복과 수류탄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군장 아이템을 제외한 대부분의 아이템을 계급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했다.

아울러 지난 18일부터 참가 모집에 들어간 아바 e스포츠 리그 진행에 발 맞춰 전용 채널을 신설하는 등 유저 편의성도 대폭 강화했다. 대회 전용 채널에서는 총상금 1억원의 온게임넷 아바 리그의 온라인 예선과 오프라인 본선이 치러지며 전국 100여개 PC방에서 벌어지는 유니넷배 PC방 대회 참가자들도 이 채널을 통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게 된다.

한편, 아바는 오는 31일까지 게임머니와 그래픽 카드를 증정하는 축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아바 사업팀 김정훈 팀장은 “초보유저들이 보다 쉽게 아바를 즐기고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양질의 신규 컨텐츠와 다양한 혜택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