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NHN게임스㈜(대표 김병관)는 자사가 개발하고 한게임이 서비스 하는 MMORPG ‘R2’의 새로운 에피소드 ‘3rd Revolution’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티저사이트(http://r2.hangame.com )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R2’의 티저사이트는 ‘3rd Revolution: 잊혀져야 하는 대지’라는 테마로, 오는 21일 본서버에 업데이트 되는 메테오스의 신전과 그에 얽힌 스토리, 보스 몬스터를 포함한 신규 몬스터 및 아이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게이머들이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공개했다.

특히 ‘메테오스 신전 투어’ 코너를 통해 마치 캐릭터로 게임을 플레이 하듯, 간단한 3개의 키조작만으로 흑룡의 늪과 메테오스 신전 내외부, 추종자들의 전진기지 등의 게임 속 세상을 탐험할 수 있다.

NHN게임스 김태훈 실장은 “ ‘R2’는 게이머들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계속해서 새로운 에피소드를 업데이트 해 나갈 것”이라며 “올 겨울 3rd Revolution의 업데이트와 함께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R2’에서는 오는 21일 ‘3rd Revolution’의 본서버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도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