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엠게임(대표 권이형) 게임 중 ‘열혈강호 온라인’, ‘홀릭’, ‘라피스온라인’, ‘이터널시티’ 총 4개 게임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겨울방학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장 먼저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지난 2월 선보였던 북해빙궁 지역에 이어 12일 북해빙궁 내성을 공개한다. 북해빙정, 태성전이 공개되며 원작에 등장하는 환영문과 환영문의 문주 엽민천이 등장하여 유저들에게 원작과는 색다른 재미로 더욱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홀릭’에서는 새로운 대륙인 아르차헬 월드가 19일 업데이트 된다. 아르차헬 월드는 눈과 얼음의 대륙으로 기존 루나티아 마을과 같이 넓은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신규 캐릭터인 사냥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엠게임의 고전인 ‘네오다크세이버’를 새롭게 리모델링하여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라피스 온라인’에서는 총 2회에 걸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가장 먼저 지난 6일 9단 캐릭터가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고 레벨 유저들을 위해 레벨 제한이 100으로 상승했다. 이와 더불어 신규 아이템의 추가와 캐릭터 능력간의 균형이 한층 안정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현대 배경의 ‘이터널시티’에서는 11일 2008년 신규 년도 ‘네바다 51구역’ 지역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퀘스트 업데이트, 4차 하우징 분양을 실시하였다. 이터널시티에서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총 5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를 찾아갈 예정이다.

12월부터 1월까지 겨울방학 시즌 기간 엠게임 게임 포털 내 게임마다 다양한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로 추운 겨울 게이머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줄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