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의 MMORPG <창천온라인>(http://changchun.wemade.com/ )의 테스트서버를 오픈 했다.

테스트서버는 이용자들이 업데이트 내용의 사전 체험을 통해 게임에 편히 적응하고, 보다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한 최종 검증의 의미로 운영된다.

이용자들은 본 서버용 클라이언트와 다른 별도의 클라이언트를 <창천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정해진 시간에 접속, 게임에 추가될 시스템과 재미 요소들을 미리 즐겨 볼 수 있다.

특히, 11월 28일 본 서버에 적용될 업데이트 내용인 ▶캐릭터 별 밸런스 조정, ▶변경된 인터페이스, ▶악기연주 시스템의 변경, ▶국경전 중 추격전의 추가와 정책제안 시간의 변경, ▶신규 아이템과 방어구 등의 내용을 테스트서버에서 먼저 선보인다.

<창천온라인> 개발팀 박정수 팀장은 “겨울 방학에 맞춰 준비하는 많은 콘텐츠들을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꾸준한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12월 추가 예정인 ▶개인과 군벌의 대전장, ▶국가에 소속되지 않은 재야, ▶외교활동을 할 수 있는 제후국과 탈 것 등에 대한 간단한 정보도 <창천온라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