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최초의 온라인 전략RPG’아틀란티카(http://www.atlantica.co.kr )’의 남자 주인공 일러스트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현재까지 1차 CBT를 진행한 ‘아틀란티카’는 각기 다른 특화된 공격 기술을 지닌 검병, 총병, 바이킹, 궁수 등 직업별 용병들의 일러스트를 대량 공개한바 있으며, 2차 CBT를 앞두고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흥하기 위하여 게임의 대표 캐릭터인 남자 주인공 일러스트를 공개하게 되었다.

남자 주인공은 날렵하고 강인한 검사를 컨셉으로 하고 있는데 특히, 조선의 갑옷양식을 대표하는 두석린 갑옷의 동양적인 특징과 철제갑옷의 단단함을 조화롭게 살려 냈으며, 세부적으로는 판타지스러운 장식을 추가함으로써 아틀란티카만의 색깔에 맞게 새롭게 창조하였다.

엔도어즈 김태곤PD는 “2차 CBT를 앞두고 유저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고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라며 “완성도 높은 게임성 뿐만 아니라 게임을 상징하는 퀄리티 높은 아트웍 제작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아틀란티카’는 자신만의 특화된 공격스킬을 가진 용병들의 조합을 통해 주인공을 포함해 최대 9명의 용병을 조작하여 전략적인 턴방식 전투를 진행하는 MMORPG로, 오는 11월 27일부터 6일 동안 2차 CBT를 실시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틀란티카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atlantica.co.kr )를 참고하길 바란다.

[온라이프]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