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싸이칸 엔터테인먼트의 캐주얼 FPS게임 <페이퍼맨>이 오는 11월 13일 새로운 개인 서바이벌 맵인 ‘우주선’을 추가한다.  

중세성, 경기장에 이어 3번째로 등장한 개인 서바이벌 맵인 ‘우주선’은 이름처럼 우주를 배경으로 SF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기존 개인 서바이벌 맵과는 달리 단순한 구조로 인해 보다 빈번하고 치열한 접전이 벌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템전에서는 ‘명중강화’가 새롭게 등장했다. 이번에 추가된 ‘명중강화’는 일정 시간 동안 총기의 반동을 없애주는 아이템으로 상대적으로 반동이 큰 총기를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싸이칸 엔터테인먼트 STICKY팀 김태훈 팀장은 “이번에 추가된 ‘우주선’ 맵은 보다 치열한 전투에 특화되어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더욱 새롭고 다양한 맵을 추가해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매주 새로운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페이퍼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www.paperman.co.kr )과 한게임 <페이퍼맨> (http://paperman.hangam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