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라인(주)(대표 박의숙)은 자사가 운영하는 유플레이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피에스타온라인(http://fiesta.uplay.co.kr )의 케이블 TV 생방송을 오는 11월 18일부터 게임전문케이블 채널인 온게임넷을 통해 방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라이브워너비 피에스타'라는 제목으로 11월 18일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총 12주간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1시 30분까지 방영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방송인 서지영이 MC을 맡고 피에스타를 직접 개발한 개발자 1명과 피에스타온라인 유저 4명과 함께 직접 플레이를 하는 생방송 형식으로 진행하게 된다.  

'라이브 워너비 피에스타'는 피에스타의 게임 소개와 개성이 넘치는 플레이 팁(Tip)은 물론, 게임상 유저들이 방송에 직접 참여해서 총 4가지 미션을 수행하도록 구성됐다.

먼저 정해진 시간에 던전 등으로 소환되서 펼쳐지는 '킹덤 퀘스트'와 게임 아이템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워너비 깜짝 홈쇼핑!'. 그리고 길드가 대전함으로써 최강 길드를 뽑는 '길드 팀 서바이벌'과 매주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는 고렙들의 화려한 조직력과 플레이를 볼 수 있는 '그들만의 파티! 고렙 파티 열전' 등이 그것이다.

또한 방송 중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각종 게임 아이템과 사이버 머니 등이 제공된다. 특히 이중 '킹덤퀘스트' 이벤트에서는 생방송이 진행되는 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 중 1명을 MC가 직접 선정해 '닌텐도DS'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플레이 피에스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드림라인에서 게임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박종민 본부장은 "이번에 라이브 워너비 피에스타 생방송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MMORPG라는 점을 부각한다는 목적으로 기획했다"며, "피에스타를 직접 참여해서 유저가 마치 만화 속 주인공이 된다는 즐거움과 생방송에 직접 참여해 상품도 탈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니 온라인 게임 유저분들의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