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조이맥스(대표 전찬웅)에서 개발하고 아보카도엔터테인먼트(대표 김성준)가 야후!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3D MMORPG <실크로드 온라인>에서 기존 ‘환’ 시스템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파환(2차 환)’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본래 붉은색을 띄는 화염의 불꽃이 더 큰 힘을 받아 나타나게 되는 푸른 빛깔의 ‘파환(2차 환)’ 시스템은 캐릭터가 특수한 퀘스트를 수행해야만 배울 수 있는 고 레벨 전용 시스템으로, 성장퀘스트를 클리어한 95레벨 이상의 플레이어들에게 특별한 기능과 비주얼을 선보여 게이머들에게는 더 강력한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파환’ 시스템에서 새롭게 지원되는 ‘파환 퀘스트’ 는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단계별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이러한 퀘스트 수행 단계에 따라 급수를 분류, 그에 걸맞은 명예와 기능을 부여하여 게임 내에서 자신이 특별한 위치에 있음을 알려주고 그에 따른 만족감을 느끼게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파환이 발동된 캐릭터끼리 모이면 타인의 환 에너지와 자신의 환 에너지가 결합된 ‘결무환’ 모드가 가능하다. 이는 2인 이상의 같은 파티원이(경험치 공동분배/아이템 자동분배) 일정거리 안에 파환 상태로 존재할 경우 자동으로 발동, 유지되며 캐릭터의 공격 데미지가 30%증가한다.

이번 ‘파환’ 시스템 업데이트와 동시에 각 마을 물약 상점에서는 환 유지 시간을 1시간 동안 유지시키도록 하는 ‘생기의 정수’ 아이템을 선보여 고레벨 유저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환’ 시스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실크로드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http://www.silkroadonline.co.kr )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