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브이(대표 김종완)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MMORPG <샤이야>(Shaiya, http://www.shaiya.com )는 금일, 대규모 업데이트 <카일룸의 침략: Part1>를 통해 초대형 신규 던전을 비롯해 혁신적인 다양한 컨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지하나 동굴의 신전이 아닌 최초 공개된 천상의 신전 업데이트로 앞으로 총 두 번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첫 번째 업데이트 된<카일룸의 침략: Part1>은
천상의 초대형 신규 던전 '카일룸 신전'으로 고대수 그린데이타 천상에 업데이트 되었다.

카일룸 신전은 복합구조 방식으로 신전 내 상하층의 각 진영별 포탈을 통해 진입가능하며
미로형식으로 구성된 구조물들 속에서 서로 쫓고 쫓기는 숨막히는 PVP의 진정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롭게 등장한 천상계 몬스터와 곳곳에 숨겨져 있는 보물상자들은 새로운 도전과 모험을 갈망하는 게이머들에게 컬렉션의 재미를 더해 플레이에 대한 만족감을 한층 더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던전 내 각 진영의 신전 공간이 따로 존재하지만 상대 진영의 던전으로 침략 가능한 카오스 포탈이 존재하여 신전 점유를 위한 진영별 전투가 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최고의 명예를 차지하기 위한 신규 던전을 둘러싼 진영별 갈등구도는 더욱 뜨겁게 달궈지는 반면, 커뮤니티간 결속력을 중심으로 길드나 동맹 단체의 강력한 힘과 명성에 대한 중요도 또한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신규 아이템 및 추출의 망치 등 상용화 아이템들이 대거 추가되는 등 다양한 컨텐츠가 업데이트 되었다.

소노브이 관계자는 “샤이야만의 특화된 재미요소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게이머들에게 끝없는 도전과 색다른 모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회원 분들의 많은 관심 속에 퇴보되지 않는 진보된 정통MMORPG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