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1 댓글 1
NHN㈜(대표 최휘영)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공중파 방송의 개그 프로그램에서 ‘김형사’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 개그맨, 김원효가 정치∙경제 RPG ‘군주Special’(http://gzs.hangame.com )의 코믹 동영상에 등장해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고 23일 전했다.

인기 개그맨, 김원효가 등장하는 ‘군주Special’의 코믹 동영상은 <우리 여보가 달라졌어요!>라는 이름의 패러디 동영상으로, 제 1편 <아무것도 모르는 남편>, 제 2편 <경제 개념 없는 아내>, 제 3편 <왕따 부부>의 코믹 동영상 시리즈를 통해 엽기적인 가족이 ‘군주Special’로 경제 관념을 깨우치고 친구도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익살스럽게 보여주고 있다.

이번 코믹 동영상에는 신인 개그맨 ‘김원효’와 우스꽝스런 남녀 주인공 ‘육갑성’과 ‘도기녀’의 엽기적인 인물들의 출연은 물론, 이 문제 가족에 대해 해결책을 제시하는 코믹한 솔루션 위원회가 등장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전해 주고 있다.

NHN 신재명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 ‘군주Special’의 코믹 동영상은 웬만한 콩트나 개그 프로그램을 능가할 정도의 큰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며 게이머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게이머들은 코믹 동영상을 통해 게임에서와는 또다른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군주Special’에서는 오는 11월 1일까지 코믹 동영상을 감상한 후 감상평을 덧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신형 디지털 카메라와 MP3플레이어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코믹 동영상 입담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