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MMORPG ‘미소스’ (http://www.mythos.com ) 의 북미 비공개 테스트 버전에 신규 지역이 업데이트 됐다고 이 달 19일 밝혔다.

현재 북미 지역에서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 중인 미소스는 국내 유저들도 지속적으로 참가하고 있는 가운데, 게임 내 신규 지역 ‘블러드브리슬 히스’(Bloodbristle Heath)를 새롭게 선보였다.

미소스는 ‘블러드브리슬 히스’(Bloodbristle Heath)를 비롯해 신규 도시 ‘튤린스 호프’ (Tulin’s Hope), 기존 지역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몬스터와 퀘스트, 아이템과 스킬 등을 대거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미소스는 기존보다 무려 2배 가량 늘어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미소스의 국내 티저 사이트(http://mythos.hanbiton.com )에는 북미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들의 후기가 줄을 잇고 있다. 아이디 aopgemini를 사용하는 한 유저는 “디아블로가 그리워지고 있을 때 미소스에 대한 소식을 접했는 데, 깔끔한 그래픽과 국내 게임과 차별된 캐릭터, 편안한 시점 등이 마음에 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소스는 10월28일까지 북미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고 티저 사이트에 후기를 남기는 유저에게 USB메모리와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온라이프]
Comment '1'
  • ?
    강씨 2008.03.21 00:39
    미소스를 해 본 결과..
    결과 부터 말하자면 돈내고 할만한 게임은 아니죠..
    차라리 헬게이트의 핑제로 테스트용을 개발을 계속 했다면 유저가 몇몇이라도 있겠지만;;
    느린 속도감과 디아블로와 매우 흡사한 플레이 방식등은 솔직히 무엇인가 빠진듯한 느낌이
    굉장히 강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