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KTH(대표 노태석) ‘올스타’는 전장 액션RPG <패왕>의 2차 비공개시범테스트(이하 CBT: Closed Beta Test)를 앞두고 오늘(20일)부터 31일까지 테스터 모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4월 3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2차 CBT의 테스터 모집은 <패왕>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1차 CBT 테스터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테스트 가능하다.

지난 11월, 1차 CBT를 통해 처음 공개된 <패왕>은 아케이드 게임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조작감과 새로운 개념의 쌍방향 전장 시스템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었고, 최근 자밀라를 홍보모델로 영입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이번 2차 CBT에서는 많은 유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마을 시스템을 비롯한 신규 시스템이 추가될 것으로 알려져, CBT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김중래 PM은 “지난 1차 CBT를 통해 접수된 테스터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업그레이드한 <패왕>의 한층 성장한 모습을 공개하는 만큼, 이번 테스트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패왕>은 테스터 모집과 함께 ‘패왕 수호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청자와 테스터에게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패왕>의 CBT 모집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http://www.allstar.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