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 온라인’ 게임 내 공식 리포터로 활약할 <쉴츠 탐험대> 모집, 총 5명 선발 예정
9월 26일까지 지원 미션 수행 후 신청 가능, 씰 캐시, 게임 아이템 등 활동 지원 

(주)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하고 (주)YNK GAMES가 개발한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리포터로 활동할 <쉴츠 탐험대>를 선발한다고 밝혔다. 

‘씰 온라인’ <쉴츠 탐험대>로 선발된 유저는 매월 정해진 주제를 바탕으로 게임과 관련된 따끈따끈한 소식들을 UCC, 블로깅, 트위팅 등을 통해 웹 컨텐츠를 제작하는 씰 홍보 대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또한 <쉴츠 탐험대>는 ‘씰 온라인’ GM(Game Master)들과의 교류, 게임 내 이벤트 참여, 신규 업데이트 컨텐츠 사전 체험 등 기회가 제공되며 씰 공식 리포터로서 그 동안 공개 되지 않았던 게임 개발 및 프로모션 관련 뒷이야기 등으로 유저들에게 ‘씰 온라인’만의 사소하지만 유쾌한 소식들을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또한 <쉴츠 탐험대>로 활동하는 유저5명에게는 매월 씰 캐시, 게임 아이템 등의 혜택을 지원할 계획이다. 

<쉴츠 탐험대>는 오는 9월 26일까지 ‘씰 온라인’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씰 온라인을 즐기는 나만의 방법’이라는 주제로 미션을 수행하고, 해당 게시물 정보 등을 이메일(sealonline@ynk.co.kr)로 접수하면 된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최근 ‘씰 온라인’이 유저 참여와 소통에 중점을 두고 운영서비스 확대에 노력을 하고 있는 만큼, 유저 가까이에서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담당하는 리포터를 모집, 선발하게 됐다”며 “앞으로 게임 전방위적으로 활약할 <쉴츠 탐험대>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씰 온라인’ <쉴츠 탐험대> 모집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ealonline.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씰 온라인’은 오는 9월 한달 동안 게임 홈페이지를 매일 방문한 유저에게 출석 쿠폰을 지급하고, 이를 모아 ‘은행 일반 이용권’, ‘루비 문자’, ‘심연의 알’ 등 게임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는 <매일매일 출석 체크! 검색 순위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