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1

게임의 전체적인 시스템과 UI를 통해 미리 만나보는 <삼국지천>
게임 내 8종 클래스의 화려한 주요 스킬 액션 담겨
삼국의 대표 영웅 NPC의 위엄있고 생생한 표정이 긴장감 돌아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에서 개발/서비스하는 MMORPG <삼국지천>이 금일(8월20일) 시스템 및 UI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번 PvP 동영상 공개에 이어 2번째로 공개된 이번 영상을 통해 유저들은 8종의 클래스 선택과 커스터마이징 및 화려한 모션의 주요 스킬을 볼 수 있다.

이번 동영상에서는 <삼국지천>의 개선된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이 눈길을 끌며, 국가별 버프와 방어구를 선보여 국가를 선택하는데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각 삼국의 대표 영웅 NPC로 등장하는 유비, 조조, 하후돈, 조자룡 등의 위엄 있고 생생한 표정과 게임 내 국가별 탈 것인 늑대, 곰, 멧돼지 등을 구입, 등록, 소환하는 방법과 전투장면도 감상할 수 있다.

전체 맵을 통해 삼국의 대표 성인 남피성과 성도성, 건업성 등 삼국 주요 필드의 몬스터와 풍경 등 게임의 배경도 이번 영상에 포함돼 있다.

이 밖에도 인벤토리와 상인을 통한 무기 구입 등 게임 내 다양한 시스템과 체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참여한 OST도 동영상을 통해 공개된다.

<삼국지천>(http://three.hanbiton.com)은 조만간 2차 CBT 일정을 공개하며 대규모 전장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다양한 콘텐츠를 유저들 앞에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이프]

Comment '1'
  • ?
    소망 2010.08.22 00:51
    한빛... 정말 이제 그 이름만 들어도 미xx가 생각나고;; 자동적으로 gm빛과소금의 언어의 적절성이 생각난다..
    게임성 이전에 서버상태부터 어떻게 하셔야.. 라는 생각이 드는 1순위 기업;;
    헬런의 아픔을 겪었으면서 그것을 극복 못하고 있다는게 아쉬울뿐..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