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국민게임의 산실 ‘로두마니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개념 흡입 액션 게임 ‘우당탕탕 대청소’의 2차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터를 금일부터 모집한다.

모집규모는 총 2천 명으로,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들은 금일부터 오는 28일 자정까지 우당탕탕 대청소 공식 홈페이지(http://tb.nexon.com )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 명단은 29일 발표한다.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기존의 스코어 시스템(Score system)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일정 시간 내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유저가 승리하는 방식을 도입, 전략적인 플레이의 재미를 살렸다.

또한, 시스템 및 서버의 안정화에 큰 비중을 두고 있으며, 게임 플레이 환경을 크게 개선해 최대 6명까지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한편 넥슨은 ‘우당탕탕 대청소’의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2차 시범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 관련 버그를 적극적으로 신고한 테스터들과 테스트 마감 후 제공되는 설문에 응답한 테스터들에게 각각 추첨을 통해 인기 MP3 ‘미키 플레이어(Mplayer)’, 넥슨 캐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이번 테스트는 시스템 및 서버 안정화 부분을 최우선적으로 시험하게 될 것”이라며,”게임 플레이 환경 최적화를 위해 많은 유저 분들의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우당탕탕 대청소’는 ‘흡입’, ‘발사’ 등 청소 액션을 사용한 신개념 흡입 액션 게임으로, 최상급 물리엔진을 바탕으로 오브젝트들의 현실적 움직임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