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박관호)의 초대형 판타지MMORPG <NED>(한글명:네드)가 2008년 서막을 알리는 프롤로그 사이트를 21일 오픈 한다.

<NED>는 세상을 이루고 있는 자연, 에너지, 관념, 자원을 모티브로 한 독창적인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위메이드의 2008년 야심작으로, 현존하는 MMORPG가 내세웠던 정형화 된 세계관과는 확실히 차별된다.

오늘 오픈 된 프롤로그 사이트(http://ned.wemade.com/prologue )는 <NED>의 거대하고 웅장한 판타지 세계관을 플래시 영상에 담아 향후 서비스 될 <NED>에 대한 설레임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대표 ‘크리처’를 공개해 유저가 ‘크리처’와 공존하며 만들어 나가게 될 광활한 <NED>대륙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크리처 마스터’로 성장해 갈 유저들의 꿈과 모험을 예고한다.

프롤로그 사이트에 공개한 ‘크리처’는 ▲자연계에 속해있는 힘 크리처 ‘브루털스 기어론’과 곤충 크리처 ‘비틀 콜렘벅’ ▲자원계인 연료 크리처 ‘오일리 터틀백’, 모래, 암석 크리처 ‘그리티 리자디’로 총 4종이며, 서비스 전 순차적으로 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NED>는 2008년 상반기 ‘NED Leader Camp’를 개최하면서 서비스를 절차를 밟아 갈 것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