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3




GPM스튜디오는 숨바꼭질을 소재로 한 캐주얼액션 심리게임 “까꿍온라인”의 2차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차 비공개테스트 에서 참신한 소재로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던 ”까꿍온라인”이 이번 2차 CBT를 공식적으로 진행하면서 유저들에게 대망의 첫 선을 보이게 된다.

이번 테스트는 12월 20일을 시작으로 22일까지 3일 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까꿍온라인” 홈페이지(http://www.gpam.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까꿍온라인”은 이번 테스트에서 999명의 테스터인원을 모집할 계획이고 12월 14일부터 19일까지 “까꿍온라인”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까꿍온라인”은 7080맵을 비롯해서 공동묘지, 북극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맵 구성을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CBT를 통해 업데이트된 상황을 집중 점검할 계획이다. 이밖에 다양한 에니메이션 동작들을 캐릭터에 추가해 더욱 코믹하고 다이나믹한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최근 SBS 게임쇼 즐거운 세상에서 화제의 개발사 탐방 20부작에 출현하여 또 한번 화재를 모았던 GPM스튜디오는 “까꿍온라인”의 2차CBT를 통해 부족한 면모들을 채워나갈 것이며 캐주얼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온라이프]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