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에서 2008년 초, 공개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리듬 음악 게임 팝스테이지(http://pops.mgame.com )는 12월 13일부터 사전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Live Jam Party (라이브 잼 파티)’를 시작한다.

팝스테이지는 ‘모두를 위한 리듬 액션 게임의 완성!’을 지향하는 신개념 리듬 음악 게임으로, 화려한 스테이지 위에서 펼쳐지는 역동적인 댄스와 함께 실력파 뮤지션들이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곡들로 차별화를 두어 온라인 음악 게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팝스테이지는 12월 13일부터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여러 명이 한자리에 모여 즐겁게 연주한다’는 뜻의 ‘Live Jam Party (라이브 잼 파티)’로 칭하고, 유저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대거 공개하며 재미를 준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겨울 시즌에 맞추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의 학교 중앙홀과 놀이터, 총 2종의 새로운 스테이지와 스노우 보드복, 산타 모자, 신발 등의 코스튬 아이템들을 추가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계획이다.

또한, 팝스테이지는 Euro house, Funky pop, pop dance 등 다양한 장르 총 6곡의 신규 오리지널 곡을 공개하며, 이 중 크리스마스 곡인 Merry Merry Christmas, Love Maker X-mas도 추가할 예정이다.

팝스테이지는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팝스 사다리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게임을 진행하면 주어지는 거북이 쿠폰으로 홈페이지 내에서 팝스 사다리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팝스 완소 거북이 쿠션, 캐릭터 티셔츠 등의 팝스테이지의 캐릭터 선물을 약 750여명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이프]
Comment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