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일부터 6월 9일까지 레퀴엠 유저 대상 골드 PC방 출석 이벤트 실시
-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 지급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의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얼라이브가 골드 PC방 이용 유저를 위해 오늘(12일)부터 6월 9일까지 ‘골드 PC방으로 모여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라비티 골드 PC방을 이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음 달 9일까지 출석한 일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이 증정된다. 

우선 골드 PC방 접속 유저들은 게임 내 상인에게 1일 1회 출석체크용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출석체크용 아이템을 이벤트 NPC에게 등록하면 이벤트 응모와 동시에 사냥 경험치, 퀘스트 경험치 30% 상승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버프 효과는 1시간 동안 지속되며 다른 경험치 아이템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총 응모횟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1~10번는 초록생명수, 푸른영혼수 각각 30개, 11~ 20번은 아름다운 악몽의 생명수, 아름다운 악몽의 영혼수 각각 30개, 21 ~ 25번은 고귀한 기본제온 5개가 지급된다. 또한 26 ~ 27번은 고귀한 기본 압축제온 2개가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내내 모두 출석해 28번 이상 응모하면 고귀한 기본 압축제온 2개와 고귀한 기본제온 10개를 받을 수 있다.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지급되며 중복지급도 되는 점이 특징이다.

골드 PC방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퀴엠 얼라이브 공식 홈페이지(http://www.requiem-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문성수 레퀴엠 얼라이브 스튜디오장은 “그라비티 골드 PC방을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라며 “앞으로도 레퀴엠 유저들을 위해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 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