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싱을 기본으로 한 이종격투기를 구사하는 스타일리쉬 파이터
- 개인상점, 스카이존, 말풍선 등 다양한 내용의 업데이트 예정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마블퀘스트(대표이사 이상민)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게임 <미니파이터>가 카일 전직을 28일 업데이트 한다.

복싱을 기본으로 한 이종격투기의 최강자인 카일 전직 캐릭터는 기존 전직 파이터 중 가장 화려한 스킬을 보유한 스타일리쉬한 파이터. 카일 전직 캐릭터는 기존 캐릭터가 유저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바 업데이트 전부터 기대되는 전직캐릭터이다.

또한, 5월에는 나머지 신캐릭터인 라이진의 전직이 추가될 예정이며 6월에는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 2종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개인상점, 스카이존, 말풍선 등 다양한 내용의 업데이트가 동시에 이루어질 예정이어서 미니파이터의 기대도는 점점 커질 전망이다.

CJ인터넷 퍼블리싱 사업본부 권영식 이사는 “<미니파이터>의 기본캐릭터 8개의 전직이 완료되었고, 추가된 신캐릭터 카일과 라이진 중 카일의 전직 캐릭터 업데이트 되었다.”며 “<미니파이터>의 발빠른 추가 업데이트는 플레이 하면 할수록 더욱 풍성한 캐릭터와 콘텐츠의 묘미를 느낄 수 있게 하여 늘 새로운 게임을 접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카일 전직 캐릭터와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니파이터> 홈페이지(http://minifighte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