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맞이 필수 아이템, 깜찍함과 편안함이 더해진 봄맞이 의상 출시
- 봄맞이 복장 업데이트 기념 1,000TR 지급 이벤트 진행
- 유령친구 할리 업데이트 기념 마키 전용 오토바이 헬멧 출시


초목이 싹을 틔우는 따뜻한 계절 봄을 맞이하여,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한 캐주얼게임 ‘테일즈런너’가 봄맞이 신규 복장을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이번 봄맞이 의상은 테일즈런너 총 8종의 캐릭터들에게 고루 적용되며, 여자캐릭터의 경우 화사한 파스텔 톤의 발랄한 트레이닝 복장, 남자 캐릭터의 경우 파란색을 기본으로 한 역동적인 트레이닝 복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새롭게 추가되는 마키 전용 헬멧아이템은 지난 주 업데이트 된 2번째 유령친구 할리와 함께 이용할 경우 오토바이 레이싱의 느낌을 선사하며, 게임의 즐거움을 배가 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4월 30일까지 ‘미션! 봄코디에 도전하면 1,000TR이 공짜’라는 타이틀의 이벤트가 펼쳐진다. 테일즈런너의 봄 복장을 착용한 후 느낌이나 의견을 댓글 게시판에 남겨주는 모든 분들게 1,000TR을 제공하는 행사로 댓글을 통한 유저들의 반응과 구매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할 것이다.

나우콤 심진식 PD는 “화창한 봄날 테일즈런너의 캐릭터들과 함께 즐거운 레이싱을 펼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별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복장 업데이트를 통해 테일즈런너의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즐거움을 배가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