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삼국지를 소재로 한 웹게임 ‘환상삼국’에서 12월 21일부터 27일까지 클로즈 베타테스터를 모집한다.

중국의 유이즈에서 개발하고 ㈜ 조은게임(대표 유병현)이 서비스하는 환상삼국에서 유저는 소설로 인기가 높은 삼국지의 무대인 삼국시대에 태어난 성주가 되어 자신의 성을 건설하고 발전시키며 수많은 영웅호걸들을 휘하에 거느리고 점차 영토를 넓혀가게 된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영웅호걸들이 등장할 뿐만 아니라 ‘환상’이라는 이름답게 상상력을 가미하여 역사속에 등장하는 4대미녀도 무장으로 고용하는 등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게임을 로그아웃했을 때도 이전에 내린 명령은 계속 진행되므로 하루종일 게임에 몰입할 필요없이 틈틈히 즐길 수 있다는 웹게임의 장점은 그대로 가지고 있다.

환상삼국은 삼국시대의 영토전쟁을 체험할 수 있는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이지만 복잡한 전략성을 지향하기 보다는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을 처음 즐기는 사람이라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편의성에 주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기존의 웹게임이 텍스트로 가득찬 복잡한 게임이라는 인식에서 탈피하여 마우스만으로 모든 조작이 가능한 편한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채용했다. 또한 단계별로 구성된 튜토리얼을 제공, 웹게임을 처음 즐기는 유저들도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환상삼국은 27일까지 클로즈 베타테스터를 모집한 후 28일부터 30일까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베타테스트 참가신청은 환상삼국 공식 홈페이지(http://www.fansam.co.kr)를 이용하면 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