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60년의 세기말적 전장 배경을 엿볼 수 있는 게임 이미지 선보여
- 실제 전장의 느낌을 극대화한 이미지 구성으로 게임의 기대감 증폭
- 티저 사이트 미디어 게시판에 매일 추가되는 알찬 게임정보로 재미 부여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액티비전(Activision)과 공동 개발중인 전략 FPS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의 게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 이미지는 ‘개발 화면 스크린샷’과 ‘월페이퍼’ 등 크게 2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일 티저 사이트 미디어 게시판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가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가까운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하는 광활한 전장 속에서 새로운 미래형 탈것과 현대전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신종 무기들을 등장시켜 지구방위군(GDF)과 외계생명체 스트로그(Strogg)가 격돌하는 ‘인류 최후의 전쟁’ 분위기를 사실감있게 담아내고 있다.

또한, 현재 개발중인 게임 캐릭터 스트로그와 게임 맵 레피너리(Refinery)의 3D 모델링 작업 이미지 중 일부를 공개해 실제 게임 서비스가 임박했음을 암시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지난주 오픈한 2차 티저 사이트를 매일 방문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미디어 게시판에 새로운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며 “글로벌 명작 ‘퀘이크’ 시리즈의 정통 계보를 잇는 ‘퀘이크워즈 온라인’의 다양한 정보 공개에 계속해서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퀘이크워즈 온라인 티저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