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로로파이터>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 새로운 여전사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속 장소들을 생생하게 구현한 스테이지 전격 공개
-  다양한 콘텐츠와 타격감을 보강하여 시원한 대전 액션의 참 맛을 보여줄 터


투니버스가 개발하고,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가 서비스하는 코믹 대전 액션 <케로로파이터>는 오는 4월 24일부터 4일 간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찌감치 2008년 캐주얼 게임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케로로파이터>는 세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와 한 차례의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하며 원작에 충실한 캐릭터성과 실감나는 타격감, 대전 액션 최초의 스킬 슬롯 시스템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케로로파이터>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우주 최고의 아이돌 ‘스모모’가 새로운 여전사로 추가되고, ‘사인 연필 콤보’, ‘마이크 콤보’등 ‘스모모’만이 표현할 수 있는 깜찍한 콤보 공격을 함께 공개한다.

또한 <케로로파이터>는 ‘우주의 책상’, ‘바이퍼 기지’, ‘별나라 스테이지’와 같이 원작 애니메이션에 등장했던 장소들을 게임 속에 구현해 유저들에게 애니메이션 속 짜릿한 한판승부의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다.

<케로로파이터>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는 4월 24일부터 4월 27일까지 총 4일 간 진행되며, ‘구름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케로로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krfighter.goorm.com)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부사장(Chief Marketing Officer)은 “이번 프리 오픈 베타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마치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되어 시원한 한판 승부를 겨룬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그만큼 게임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마련해 놓았으며, 대전 액션에 걸 맞도록 타격감 또한 강화시켜 유저들이 신나게 <케로로파이터>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 편, <케로로파이터>는 테스트 기간 동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될 콘텐츠와 관련된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아이팟 나노와 NDSL을 증정하는 ‘오픈 임박 스페셜! 스모모 전격 캐스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케로로파이터>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rfighter.goorm.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