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부터 3주간 금, 토, 일에는 경험치 20%, 란트 50%, 아이템 드롭율 100% 증가
- 그라비티 가맹 PC방에서는 30일까지 란트와 아이템 드롭율 50% 혜택 추가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온라인’(이하 레퀴엠)이 4월 18일부터 3주간 게임 내 다양한 혜택을 주는 ‘우리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다’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번 주를 시작으로 5월 첫째 주까지 레퀴엠 유저들이 가장 많이 플레이 하는 시간대인 금, 토, 일 밤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에 다양한 혜택을 준다. 평소보다 경험치 20%, 란트(게임 머니) 50%, 아이템 드롭율 100%가 증가해 더욱 활기찬 플레이와 캐릭터 성장, 아이템 수집 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6일간 서버 별로 진행되는 온라인 유저간담회와 날짜가 겹치는 서버에는 해당일에 추가로 몹 사냥시 ‘기본 압축 제온’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그라비티 가맹 PC방에서는 시간제약 없이 란트와 아이템 드롭율 50% 증가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는 30일까지 계속된다.

윤상진 레퀴엠 사업부장은 “레퀴엠 유저층을 고려해 주말 3일간 다양한 게임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평소보다 빠르고 탄력적인 게임의 재미로 신나는 주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퀴엠은 오늘(18일) 밤 9시 발데스 서버 유저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유저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유저간담회는 서버 별로 이루어져 19일 레퀴드, 20일 카트린, 25일 알레스, 26일 트레케인, 27일 몰리토르 서버 순으로 진행되며, 길드전, 공성전, 신종족 추가 등 2008년 세부 개발 방향을 공개하고 개발진과 유저들의 교감을 통해 차후 업데이트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