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PC방 원정 이벤트는 부산 지역 PC방을 대상으로 하는 PC방 쿠폰 행사로 11일부터 5월30일까지 진행
- 두산 구단과 업무 제휴 체결을 기념, 잠실 구장을 방문한 야구팬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 제공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초능력 슈퍼 야구 <마구마구>가 ‘부산 PC방 원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산 PC방 원정 이벤트는 부산 지역 PC방만을 대상으로 하는 PC방 쿠폰 행사로 11일부터 오는 5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쿠폰 패키지는 총 15만 장으로 롯데 자이언츠의 최고 선수들로 구성돼 있고,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모든 PC방 고객에게 강민호, 임경완, 김주찬이 포함된 부산 갈매기 삼총사 카드 세트와 롯데 자이언츠 올드 유니폼 아이템을 전원 증정한다.

또, 쿠폰 입력 번호에 따라 엘리트 카드인 ‘펠릭스 호세’와 ‘최동원’ 카드를 무작위로 제공받을 수 있다.  .

계정 당 쿠폰 입력은 1일 1회만 가능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총 2회까지 쿠폰 입력이 가능하다.

한편, 마구마구는 두산 구단과 업무 제휴 체결을 기념, 잠실 구장을 방문한 야구팬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잠실 구장 중앙 매표소 우측 <마구마구>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야구팬들에게는 발야구 삼총사 쿠폰이 포함된 마구마구 응원 도구와 두산 종이 가면, 두산 포스트 잇 등 다양한 선물을 무료로 배포한다.

또 배팅볼과 제구력 테스트 게임 부스에 참가한 야구팬들 중 테스트 결과에 따라 마구마구 티셔츠와 당일 경기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구마구> 홈페이지(http://game4.netmarble.net/ma9)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