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ct 2. 2nd업데이트 ‘동거동락’ ,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 돈다발 상자 획득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면 현금이 쌓여..

(주)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은 ㈜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만들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비행액션게임 <H.I.S(히어로즈인더스카이)>의 Act2. 두번째 빅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미션 중 나타나는 적기를 맞추면 획득할 수 있는 돈다발 상자를 모으거나, 미션 클리어 시 제공되는 보상상자를 통해 금덩어리를 모으면 된다. 10월 28일까지 계속되는 이벤트 기간 내에 가장 많은 적립금을 모은 유저에게 1등 200만원의 현금으로 보상해 준다. 2등에게 100만원, 3등은 50만원, 100위까지 문화상품권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1월4일이다.

한편, <H.I.S>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크게 업그레이드 됐다. 기존 55레벨이었던 만렙이 60레벨로 상향 조정되었고, 20여종의 기체가 추가됐다. 보다 전략적인 전쟁을 위해 점령전에 다양한 시스템이 생겼다. 전력과 지역에 따라 편대의 인원을 조정할 수 있고, 수치보상 및 참전 가능레벨 등이 조정되었다.

새롭게 추가된 아카데미 시스템은 교관이 되어 초보유저라 할 수 있는 20레벨 이하의 유저에게 게임을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제도다. 최대 20명의 훈련생을 등록하고, 교육비 개념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20레벨 이상이 되면 교관 자격을 얻게 된다.

이 밖에도 18종의 신규 미션 및 152종의 퀘스트, 새로운 아이템과 아바타 등이 대거 업데이트됐다. 

<H.I.S>는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치열했던 공중전을 온라인상에 구현한 비행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미션, 유저와의 대전모드, 긴장감 넘치는 대규모 점령전 등을 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다. 국내 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히어로즈인더스카이 홈페이지: http://his.joycity.com

[온라이프]

Commen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