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게임 출시 앞서 새로운 BI 적용하는 등 ‘올스타’ 웹사이트 전면 개편
- 게임과 주요 콘텐츠의 효율적인 배치로 유저의 접근성 및 편의성 상승 기대
- 7월 14일까지 대규모 이벤트 진행, ‘명품 가방’, ‘MP3 플레이어’ 등 경품 제공

KTH(대표 서정수)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BI(Brand Identity) 변경과 신규 게임 출시에 앞서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회사측은 지난 10일 ‘ALL YOU IMAGINE 2009’ 행사에서 신작 게임 5종 발표에 앞서 공개한 새로운 BI를 웹사이트에 적용하고, 각 게임의 주요 콘텐츠를 포털 메인 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의 ‘올스타’를 공개했다.

특히, 새로운 BI의 메인 컬러인 ‘레드(Red)와 ‘화이트(White)를 웹사이트에 적용하면서 이질감 없는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을 선보임과 동시에 △‘변화’ △‘조화’ △‘상상’이라는 BI의 모토를 잘 표현하고 있다.

또한, 한 눈에 확인 가능한 인기 게임 리스트를 상단 비주얼 영역에 별도로 노출하고, 각 게임의 △‘다운로드’ △‘동영상’ △‘이벤트’ 등 주요 콘텐츠를 클릭 한번에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한 UI(User Interface)도 신선하다.

KTH 성윤중 본부장은 “이번 개편은 서비스중인 게임들과 주요 콘텐츠의 효율적인 배치로 유저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라며, “내일 공개되는 ‘어나더데이’를 시작으로 향후 선보일 신작 게임들을 유저들이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스타’는 웹사이트 개편을 기념해 7월 14일까지 ‘ALL NEW ALLSTAR’라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명품 가방’ △‘MP3 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총 109명에게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