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즐로 배우는 초등수학’ 25일 출간… 종합적 논리력, 창의성 강화가 특징
- 구매자 전원에게 테일즈런너 5,000캐시 지급 
- 6월 25일까지 예약구매 이벤트 실시. 예약 구매자에게  인기 게임 아이템 지급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한 캐주얼게임 ‘테일즈런너’가 퍼즐로 수학을 재미있게 공부하는 새로운 학습교재 ‘퍼즐로 배우는 초등수학’을 오는 25일 출간한다.  

본 교재는 단순히 수학공식을 대입하여 답을 구하는 기존의 교재와 다르게, 종합적인 논리력, 추리력, 창의력 향상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최근 수학경시대회 흐름에 맞추어, 창의적 문제해결능력을 길러주는 내용으로 구성된 것. 또한 테일즈런너 게임 속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하여, 수학에 대한 거부감 없이 퍼즐 문제를 풀고 즐기며 자연스러운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학습교재 출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매자 모두에게 테일즈런너 5,000캐시를 지급하며, 6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예약 판매이벤트 기간 중 구매신청을 하면 테일즈런너 인기아이템 ‘전설의 보물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나우콤 테일즈런너 심진식 팀장은 “게임의 인기에 올라 탄 무분별한 상품화는 자제하고, 앞으로도 테일즈런너 특유의 건전성과 재미가 반영된 콘텐츠 확대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테일즈런너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학습교재 ‘퍼즐로 배우는 초등수학’은 25일부터 전국 유명서점과 인터넷서점 예스24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8000원.

테일즈런너 홈페이지: http://tr.nopp.co.kr

[온라이프]

Comment '1'
  • ?
    시라노_ 2009.06.15 19:14
    그냥 캐릭터만 빌린거 아닌가.. -_-;;

    대체 보통 학습교재랑 다른게 뭐야?!

    5,000캐시와 전설의 보물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