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번째 신규 뿅망치와 방어 아이템 및 공격 보조 아이템도 추가
- 4일부터 30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4일 캐주얼 슈팅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에 신규 무기 ‘물폭탄’을 포함한 4종의 무기 아이템을 업데이트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물폭탄 ‘프로토-g13’은 버블파이터 공개 테스트가 시작된 지난 1월부터 유저들의 요청이 가장 많았던 무기 아이템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한 번에 많은 상대를 동시에 공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버블파이터의 네 번째 뿅망치인 ‘마비니 뿅망치’는 상대방의 뒤통수를 공략하면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무기 아이템이며, ‘루시드 디지털스코프’는 공격의 정확성을 높여주는 공격 보조 아이템이다. 또한, 뒤쪽으로부터의 공격을 방어할 수 있는 ‘거북이 등껍질’ 아이템도 추가됐다.

한편, 넥슨은 오늘부터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무기 아이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버블파이터에서 하루에 3판 이상 플레이 한 유저에게는 ‘물폭탄’ 아이템을 증정하며, 10판과 15판 이상 달성한 유저에게 각각 ‘거북이 등딱지’와 ‘루시드 디지털스코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버블파이터에 신규 가입하고 6레벨 이상 올린 유저에게 넥슨캐시 5천원 권을 지급한다.

버블파이터 홈페이지: http://bf.nexon.com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