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주년 맞아 신규 맵 ‘스페이스3’ 등 다양한 업데이트 실시
- 이벤트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아이템 제공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주)니모닉스(대표 김경완)에서 개발한 변신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젬파이터, 시즌3: 각성의 서>가 3주년을 기념해 21일 신규 맵 공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3주년 기념 맵’인 ‘스페이스3’는 우주공간에 설치된 젬파이터들의 대련장으로, 공중에 떠있는 3개의 링을 오가며 짜릿한 대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최초로 공개 된 우주배경 맵인 ‘스페이스3’는 대전시 화려한 조명과 함께 아름다운 지구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3주년이 되는 날인 ‘23일’에는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착용시 체력과 공격, 방어능력이 등이 상승하는 4종의 ‘3주년 기념 티셔츠’도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용자들의 많은 도움으로 <젬파이터>가 지금까지 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며, 다양한 시도로 항상 새롭고 재미있는 게임이 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신규 젬코어 ‘델타라바’와 ‘프랭크스터’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젬파이터>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젬파이터'는 대전 액션 게임의 재미 요소를 한층 끌어올린,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콤보 공격 시스템과 이단점프, 대쉬공격 및 반격기 등 다양한 액션과 새로운 타격감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젬파이터 홈페이지: http://www.gemfighter.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