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대규모 업데이트 통해 게임 콘텐츠 확장과 발전에 주력
- 게임의 보상과 목적성 더욱 강화해 이용자들 만족
- 업데이트 기념한 공략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모본㈜(대표 송상희)이 개발한 <아발론온라인>이 29일 ‘영웅의 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각 모드의 콘텐츠와 영웅 추가, 최고 레벨 상향을 통해 게임의 수평적인 확장에 주력했으며, 3월 공개서비스 이후 한 달 여간 새로운 내용을 기다려 온 이용자들이 다양해진 선택권을 확보해, 더 큰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최고 레벨을 50레벨까지 확장하고, ▲이오니아 진영의 시나리오 3장 ‘미궁의 유령’, ▲오리엔스 진영의 시나리오 3-1장 ‘어둠 속의 목소리’, ▲3-2장 ‘음모의 시작’과 ▲모험모드 세 번째 장 ‘신천지의 지네’를 추가해 게임 내 보상과 목적성이 더욱 강화된다.

또한, <아발론온라인> 홍보대사인 위메이드폭스 장재호 선수를 캐릭터화 한 영웅 ‘문(moon)’을 비롯한 신규영웅 ‘아크’, ‘나차샤’, ‘듀칸’ 등 4종의 영웅이 새로이 등장, 수집과 선택의 재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한편, 4월 29일부터 5월 10일까지 업데이트를 기념한 공략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페이지 내 포럼게시판을 통해 업데이트 콘텐츠의 체험기와 필승전략 등의 공략 의견을 남기는 이용자들을 추첨해, MS 아크 마우스와 문화상품권, 게임 내 인벤토리 등을 증정한다.

위메이드 사업2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아발론온라인은 콘텐츠의 양에 완성도가 비례하는 게임이 되기 위해, 꾸준한(매월)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용자 분들의 많은 의견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아발론온라인 홈페이지: http://avalon.wemade.com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