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업데이트 내용 사전 공개와 함께 기념 이벤트 시작
-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보상과 목적성 더욱 강화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모본㈜(대표 송상희)이 개발한 온라인 RTS <아발론온라인>이 오는 29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회사 측은 지난 3월 공개서비스 이후, 게임 콘텐츠를 양적, 질적으로 확장시키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한 달 이상 준비해 왔으며, 추가 예정인 내용들을 한 주 앞서 공개해 신규 콘텐츠를 기다려온 이용자들의 이해를 돕고, 기대감을 증폭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오니아 진영의 시나리오 3장 ‘미궁의 유령’, ▲오리엔스 진영의 시나리오 3-1장 ‘어둠 속의 목소리’, ▲3-2장 ‘음모의 시작’과 ▲모험모드 세 번째 장 ‘신천지의 지네’의 추가로 게임 내 보상과 목적성이 더욱 강화된다.  

특히, <아발론온라인> 홍보대사인 위메이드폭스 장재호 선수를 캐릭터화 한 영웅 ‘문(moon)’을 비롯한 신규영웅 ‘아크’, ‘나차샤’, ‘듀칸’ 등 4종의 영웅이 새로이 등장, 수집과 선택의 재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또한, 4월 22일부터 29일까지 업데이트를 기념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페이지 내 포럼게시판을 통해 신규 영웅에 대한 첫인상과 예상되는 활용 방안 등 의견을 남기는 이용자들을 추첨해, MS 아크 마우스와 위메이드폭스 티셔츠, 3 슬롯 개봉 영웅, 학문의 책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아발론온라인 홈페이지: http://avalon.wemade.com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