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 미소녀 메카닉 RPG ‘파이널기어’ 1.5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및 업데이트 실시
1.5주년 기념 역대급 출석 보상 제공 및 3종 복귀 유저 이벤트 통해 다양한 보상 획득 가능
‘전면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중장갑 탱크 육성 루트 새롭게 추가

빌리빌리(BILIBILI)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미소녀 메카닉 RPG ‘파이널기어’에서 1.5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출시 당시 구글 플레이 매출 3위까지 달성하며 큰 인기를 모았던 ‘파이널기어’는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미소녀 수집형 RPG에 메카닉을 결합한 게임으로, 수백여 개의 파츠를 조합하여 만든 개성 있는 나만의 메카닉으로 전투에서 격파의 쾌감을 느낄 수 있어 출시 후 유저들의 호평과 함께 안정적으로 서비스 중이다.

먼저 이번 1.5주년을 기념하여 7일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40회 이상 뽑기 진행이 가능한 ‘파일럿 소환권 30개’와 ‘무료 다이아 2000개’를 수령할 수 있으며, 뿐만 아니라 ‘칩 설계도 I형’, ‘확장 모듈’, ‘고급 스킬업 데이터’, ‘서약의 반지’ 등 파일럿 육성 핵심 아이템들까지 런칭 이래로 최대 보상이 지급되어 복귀하거나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또한, 다시 돌아온 복귀 유저들을 위해 ‘7일 출석’ 이벤트 외에도 ‘3종 UR 픽업’, ‘UR 캐릭 육성 패키지’까지 총 3종류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무료 다이아 6000개’와 ‘UR 전용기 교환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메카닉 요소를 중점적으로 한 ‘전면전’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었으며, 이와 함께 중장갑 탱크 육성 루트가 새롭게 추가되어 관련 메인 챕터, 스토리, 기타 연관 게임 콘텐츠와 ‘UR 루비 출시 및 픽업 이벤트’, ‘누적 소비/결제 이벤트’, ‘재능 아이템 드랍 2배 이벤트’ 등 어느때 보다 더 많은 이벤트와 새로운 게임 내용들을 선보인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파이널기어 1.5주년을 기념하여 국내 이용자분들을 위해 대규모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항상 파이널기어를 사랑해주시는 국내 이용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앞으로도 파이널기어와 오랫동안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널기어’ 1.5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