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0일(수), 총 5주간의 붉은보석 여름 축제 이벤트 시작
시원한 수박 먹고 CP 가득 채워 사냥과 득템의 꿀잼을 노리자!
전직 추천 기능 추가, 혼돈의 대지 난이도 조정 등 게임성 개선도

정통 온라인 MMORPG ‘붉은보석’을 개발, 서비스하는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7월 20일(수)부터 8월 24일까지 총 5주간의 ‘붉은보석 여름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붉은보석 여름 축제 이벤트의 메인 테마는 한여름 제철 과일의 최고봉인 수박 아이템. 이벤트 기간 동안 ‘붉은보석의 기운’을 개방하면 총 15초간 캐릭터의 CP가 최고치로 유지되는 효능을 지닌 ‘시원한 여름 수박’을 100% 확률로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히 마련된 수박 상점에서 모험가들이 모은 시원한 여름 수박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들을 교환할 수 있다.

또 하나, 랜덤 확률로 얻을 수 있는 ‘빛나는 황금 수박’은 무려 10분간 CP가 최고치로 유지되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이 황금 수박을 모아서 ‘검은 이계의 강화석’, ‘프리즘 코쿤’, ‘모조 휴대용 개방 도구함’과 같은 더 강력한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전용 상점이 별도로 개설된다.

이뿐 만이 아니다. 이벤트 출석 체크를 통해 받게 되는 ‘얼어붙은 수박’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소지한 채 사냥을 즐기면 경험치 100% 획득이라는 효과와 함께 60분이 지나면 ‘적당히 녹은 수박’으로 바뀌는데, 이 적당히 녹은 수박은 수박 상점에서 ‘황금 수박 조각’과 ‘네모 수박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네모 수박 상자를 열면 ‘완전 부활 스크롤’, ‘패스트 풀힐링 포션’과 같은 추가 인게임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한편 7월 20일(수) 정기점검을 통해 모험가들이 플레이하는 캐릭터의 전직 선택 시 초보 모험가들의 육성 편의성을 고려하고 많은 모험가들이 선택하는 전직에 ‘추천’ 표시를 추가해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으며, 지난 6월 업데이트에서 개선된 ‘혼돈의 대지’ 시스템에서 10단계 4웨이브 몬스터 중 ‘혼돈의 마몬’의 체력을 하향하는 등 일부 난이도 조정 작업을 진행했다. 이 외에도 일부 보고된 버그들의 수정 패치도 함께 진행됐다.

붉은보석의 7월 여름 축제 이벤트 및 개선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logickorea.co.kr)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